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2013년 일산 킨텍스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차량들^^

안녕하세요 똥머리입니다. ㅋ
킨텍스 2013 서울 모터쇼 다녀왔는데,
워낙히 제가 대형보단 귀요미차량을 좋아 하다 보니,
디자인만 보고 뽑은 막무가네 똥머리표
귀요미 디자인 Best4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일단 보시기 전에 귀욤대세 하리님?^^과
귀요미송 들으면서 구경하세욧^^




낚시용 날개 뿅 펼친 간지 스포츠카 던져 보아욧^^ ㅋ


2013년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자동차 BEST 4


저분 왜 저런 포즈를 취하시는 걸까요? 전 차를 찍고 싶은뎁^^ ㅋ
열정적인 당신을 응원합니다~!! 하지만
전 자동차가 목표라며~ 윙~~^^

사실 디자인이 독특하긴 했는데 곰곰히 생각해보면 4륜 오도방구더라구요.
그래서 4위 ㅋ 누구 맘대로? 내맘대로 ㅋㅋ


나래이터 모델분을 피해서 게걸음으로 총총~~!! ㅎ

총 2명 탈수 있고 100%전기차라는게 장점이긴 한데...
앞으로 수 없이 전기차가 나오는데 세컨카?(오도방구)로 사지 않는 한
선듯 손이 가진 않을 것 같네요.


그래도 디자인은 갑? 작은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위로 열리는 신기함? ㅋ
벤츠 스마트를 보는듯 하기도 하고 안정성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정면을 보니 역시 자동차라기 보단 4륜 오도방구에 올인~~!!! ㅋ


2013년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자동차 BEST 3


왜 스포츠카 비스무리한 차량은 붉은색 도장을 할까요?
제가 보기엔 별로이고 이젠 식상할때 안 되었나? ㅡㅡ;;;


뚜껑이 뙇하니 열리는 그런 똥머리의 로망을 품은 자동차^^
약간 어설푸게 열리지만 참겠어요 열리니깐... ㅋ

예전에 비틀즈가 작아 보여서 끽해야 준중형 1600cc 정도 되겠지했었는데...
2000cc였다는 작다고 우습게 보면 절대 안될 듯 보이네요.


전 이도장이 이뻐서 찍기 시작 한거였는데
두가지 칼라로 심플하면서도 멋스러운 이자동차가
나의 로망 뚜껑차 보단 나은듯 하네요^^


뒷태도 상큼하네요^^


2013년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자동차 BEST 2


모델님이 최대한 안 보이는 한에서 찍느라 ㅇㄴ~ 고생 ㅋ

디자인이 참 새롭죠? 특히 헤드라이트가 아마도 그릴 양옆에 달린거 같고
위에 있는 라이트틑 상향등이나 깜박이등일 가능성에 무게를 둬 봅니다.
확인하고 싶었지만 접근제한 ㅠㅠ;;



후미등도 디자인이 참 괜츈죠~^^
저 자동차를 끌고 다니면 사람들이 다들 쳐다 볼듯 하네요!
전 독특한게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다며~~ ㅋ


2013년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자동차 BEST 1


QM3입니다. 좀 유명하죠.
제가 맘에 드는 부분은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요즘 대세를 따르지 않았다는점
전체적인 디자인이 심플하면서 둥글둥글한 유선형이라는 점과
그릴과 헤드라이트가 이어지면 한팀을 이루는 듯한 느낌이 너므 좋네요


귓태 역시 심플한 멋을 최대한 살린 모습입니다.
기아의 쏘울처럼 디자인이 너므 세서 질리일도 없으리라 보이네요^^


2013년 서울 모터쇼의 귀요미 자동차 아차상 ㅋ


레이는 다들 아시죠 도장이랑 소품이 너므 이뻐서 올려봅니다.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람보르기니-이탈리아 페라리-이탈리아 피아트 이탈리아 마세라티 이탈리아 알파로메오 이탈리아랜드로버 이탈리아 벤틀리 이탈리아 bmw-독일 미니 (bmw) 독일 아우디 독일 벤츠 독일 폭스바겐 독일 포르쉐 독일 재규어 영국 롤스로이스 영국 푸조 프랑스 캐딜락 미국 포드 미국 GM 미국  지프 (JEEP) 미국 크라이슬러 미국 닷지 미국 피터빌트 미국 트럭 전문 메이커 닛산 일본 도요타 일본 혼다 일본 마쯔다 일본 사이언 일본 렉서스 일본 미쓰비시 일본 현대 한국 기아 한국 삼성 한국 대우(쉐보레) 한국 미국 쌍용 한국 어울림 모터스 한국 FOTON 중국버스 메이커 king long 중국 버스 메이커 체리(회사) 중국 jialing moters 중국 bliance 중국 라다(lada) 러시아 험머 미국 사브(SAAB), 볼보 스웨덴  람보르기니-이탈리아 페라리-이탈리아 피아트 이탈리아 마세라티 이탈리아 알파로메오 이탈리아 랜드로버 이탈리아 벤틀리 이탈리아 bmw-독일 미니 (bmw) 독일 아우디 독일 벤츠 독일  폭스바겐 독일 포르쉐 독일 재규어 영국 롤스로이스 영국 푸조 프랑스 캐딜락 미국 포드 미국  GM 미국  지프 (JEEP) 미국 크라이슬러 미국 닷지 미국 피터빌트 미국 트럭 전문 메이커 닛산 일본 도요타 일본 혼다 일본 마쯔다 일본 사이언 일본 렉서스 일본 미쓰비시 일본 현대 한국 기아 한국 삼성 한국 대우(쉐보레) 한국 미국 쌍용 한국 어울림 모터스 한국 FOTON 중국버스 메이커 king long 중국 버스 메이커 체리(회사) 중국 jialing moters 중국 bliance 중국 라다(lada) 러시아 험머 미국 사브(SAAB), 볼보 스웨덴


마지막으로 제사진 던져 놓아BOA요^^
같이간 일행 다 찍으려 했으나 삼각대가 없는 관계로 ㅠㅠ
울 친형과 함께~~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