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뭐를 쏜다는 그런 말은 함부로 하는게 아니랬어요 ㅠㅠ;;

뭐 가족끼리 함께 한다는게 중요한거 겠지요^^

 

 

반대 쪽에서 찍었으면 기가 막혔을 텐데...

발렛 해주시는 분들 보는데 버졌이 찍기가 뭐해서 패스...

나름 부끄럼 많이 타는 남좌 똥머리랍니다. ㅋ

 

 

그래서 긴자 싸이트(<=클릭하면 싸이트로 고고씽~!!)에서 펌했습니다.

문제 있음 삭제 하겠어요^^

 

 

주말은 2.9만 3.9만 이네요^^

원래를 3.2만였는데 여름이라 2.9만로 따운 되었다네요.

저희는 뭘 먹었을까요? 맞추시면 지존으로 인정 합니다. ㅎ

사실 아는 분이 있어가 서비스로 많이 나와서 맛추실 수 있을까? 하네요 ㅋ

 

 

 

 

전 저 죽은 별로 더라구요.

맛이 없는게 아니라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ㅋ

 

 

 

 

 

저 멍게도 제가 진심 싫어하는 그것이라며~ 윙~ ㅋ

아버지와 형수는 싱싱하고 맛있다고 잘 드시는데,

울형과 전 패스~!!

전 하도 맛나게 드시길래 하나 먹어봤으나

역시 함부로 도전!!하는게 아니였어요. ㅎ

 

 

두둥~!!!

드뎌 활어가 나왔어요^^ ㅋ

 

 

 

 

행복 어린이 세트라네요.

저건 제 입맛인데... 세진이 한테 갔네요. 막이래~ ㅋㅋ

 

 

새우 초밥이 진심 싱싱해서 깜놀했답니다^^

 

 

요것도 내입맛에 딱 맛아요^^

이놈의 샐러드 러버~~ ㅋ

 

 

요건 섭수^^

 

 

요것도 섭수^^ 맛나? 에이 모르것다 ㅎ

 

 

 

생일이라고 생일상 차려주는 센스 어디서 배웠는지...

어~리~~를~~~ 감동이라며~~ ㅎ

 

 

 

절대 촛불의 숫자를 세는게 아닙니다. 그래야 합니다. ㅋ

세진이가 삼촌 좋아하는 케익 사왔다네요.

제가 언제적에 곰돌이를 좋아 했더라?? 곰곰히 생각 해 볼라구요 ㅎ

 

 

 

 

 

 

하두 사진을 찍으니깐 서빙하는 누님이

찍으라고 가지런히 놓아주시네요. ^^

 

 

 

 

알밥과 매운탕? ㅎ

이미 더 들어 갈곳도 없는데.,. ㅠㅠ

 

 

디져트는 활어셋 드시는 분에게 나온다는 아이슈크림으로^^

이것이 인적 네트워크의 힘? ㅋㅋ

수원 긴자일식 수원 긴자 분당 긴자 성내동 긴자 긴자 일본 긴자 도쿄 긴자 일본지진긴자 긴자 맛집 긴자 호텔 긴자 여행 긴자민박 긴자숙박 긴자료칸 긴자 관광 긴자위치 수원 긴자일식 수원 긴자 분당 긴자 성내동 긴자 긴자 일본 긴자 도쿄 긴자 일본지진긴자 긴자 맛집 긴자 호텔 긴자 여행 긴자민박 긴자숙박 긴자료칸 긴자 관광 긴자위치 수원 긴자일식 수원 긴자 분당 긴자 성내동 긴자 긴자 일본 긴자 도쿄 긴자 일본지진긴자 긴자 맛집 긴자 호텔 긴자 여행 긴자민박 긴자숙박 긴자료칸 긴자 관광 긴자위치 수원 긴자일식 수원 긴자 분당 긴자 성내동 긴자 긴자 일본 긴자 도쿄 긴자 일본지진긴자 긴자 맛집 긴자 호텔 긴자 여행 긴자민박 긴자숙박 긴자료칸 긴자 관광 긴자위치 수원 긴자일식 수원 긴자 분당 긴자 성내동 긴자 긴자 일본 긴자 도쿄 긴자 일본지진긴자 긴자 맛집 긴자 호텔 긴자 여행 긴자민박 긴자숙박 긴자료칸 긴자 관광 긴자위치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1동 | 긴자 서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