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용추계곡] 털보네 쉼터서 삼겹살 파티, 용추계곡서 물놀이 그리고 수상레져 웨이크보드

간만 휴식을 용추계곡으로 고고씽~!!!^^

 

 

 

5시반쯤 출발 했는데 가평 도착하니 해가 지네요 ㅠㅠ

노을과 구름이 참 이쁘네요. 꺄~~~^^

 

 

 

 

민박집인 털보네 쉼터를 친구가 예약했는데...

화장실과 샤월실이 밖에 있다는 ㅠㅠ 안습이네요.

전 그냥 2일동안 샤워와 큰일은 보지 않았답니다.;;;

절대 깔끔한사람은 아닌데 어~리~~를~~~ 귀찮다고나 할까요 ㅠㅠ

 

 

 

 

 

그래 니손에 술이 안들려있음 어색하겠지..? ㅋ

인생이 술쟁이 같으니.. ㅋ

 

 

 

 

절대 여러분에게 뻑큐하는거 아니랍니다.

제가 에미넴 팬이다 보니 에미넴이하는 뻑큐~ 아니 손짓이 좋을 뿐 이라며~

 

 

 

 

 

 

 

 

이럴줄 알았음 선글을 쓰고 찍는건데

햇빛이 강하다보니 오만상을 다썼군요

참 못 났네요 ㅠㅠ;;

 

 

 

 

그리 좋더냐? 무릎정도 오는 곳에서 그리 누워 있음? ㅋ

 

 

 

 

하회찰 돋네요 ㅋ 미쵸^^

뻑큐는 그져 에미넴의 손짓을 따라하는 장난이랍니다^^

 

 

 

 

 

저늠은 왜케 머리를 안 감는건지 제가 시원하게 감아 줬답니다.

기름이 둥둥 떠내려가는 그런 느낌의 미끄러움 막이래~ ㅋ

난 너의 안티닷~~!! ㅋ

 

 

 

 

머리 감으니깐 개운한가 보네요 ㅋ

저런 므흣한 표정 정말 오랜만에 보내요 ㅋ

 

 

 

 

터진 공을 주워서 용쓰는 배배 ㅋ

 

 

지도 넣을려 했는데 안 되네요 저의 부족함이네요 ㅠㅠ;;

 

 

 

 

여기는 털보네 쉼터에서 한10분정도 차타고 올라와서 도착한 곳입니다.

가슴까지 물이 있으니 수영도 할수 있고 다이빙도 하고 뭐~

친구들하고 놀기에는 그만이네요.

 

 

 

 

 

돌고래 저늠 타기가 참 힘드네요 ㅠㅠ

물 마실뻔했네요 ㄷㄷ;;;

 

 

 

 

 

 

 

 

친구가 넘 잘 타고 있길래 일부러 물먹였음 ㅋㅋ

하회탈 같이 웃는 저의 모습이 보이나요?

얼마나 고소하던지 막이래~ 난 악마인듯.. ㅋ

 

 

 

 

 

 

 

 

진심 저랑 궁합이 안 맞는 돌고래튜브네요.

한대 줘박을뻔 했다며~ ㅋ

 

 

 

 

 

 

 

 

 

 

니가 내 조카도 아니고 흠...

튜브나 끌어주고 있다늬 ㅠㅠ

 

 

 

 

 

한 수영하는 종환 평형입니다. ㅇㄴ 좋네요.

물이 가슴까지 오니깐 놀맛이 나네요! ㅇㄴ 좋아 좋아~!!! ㅋㅋ

 

 

 

 

 

 

넌 뭔데 위에서 개폼이냐? 배배야? ㅇㄴ놔^^ ㅋ

 

 

 

 

넘 추워서 광합성하는 똥머리~ ㅋ

돌고래가 검은색이라 어찌나 따끈하던지 딱 제스탈이네요 ㅋ

 

 

 

 

마지막으로 단체샷^^

한명은 차안에서 꿀잠 모드라며~ 나오라니깐?

쫑은 술먹은 추억만 챙겨갈려나 보네요 흠

 

 

가자니깐 튜브타고 저러고 오네요 ㅇㄴ놔~ 진상 ㅋ

 

 

 

 

 

 

 

 

허리 폈다가 다운당한 똥머리 ㅠ

봉은 낮아서 허리피면 안된다네요 ㅠ

줄이 더 힘들다고 해서 미리 연습할려다가 낭패네요

 

 

 

 

 

 

일단 봉은 마스터했음

근데 저 하회탈 누구지? ㅋㅋ

 

 

 

 

나는 신발 신겨 주지도 안더니 완전 착하시네요.

너무들 하십니다 저두 머리 푸르면 뒷모습은 여자인데 막이래^^ ㅋ

 

 

 

 

출발전 기본 자세^^

 

 

 

 

니발 어디로 꺽인거냐? 황구야~ ㅋ

 

 

 

팔 편하게 안피고 당겨서 NG

 

 

 

 

팔은 성공~!!

근데 엉덩이 안들어서 NG ㅋ

 

 

 

 

그렇지 역시 황구야~!! ㅋ

황구도 봉은 마스터 했네요^^

 

 

 

 

 

 

 

 

 

 

 

 

 

 

 

 

 

 

꺄악~~ 정말 잼있긴한데...

줄타기는 허리까지 펴야 하는데

허리피면 다운 ㅠㅠ

물을 진심 한바가지는 먹은거 같네요 ㅠㅠ

호랑이 선생님한테 욕도 한바가지 먹고 ㅇㄴ

배부르닷 ㅋㅋ

 

 

 

 

 

 

 

고생끝에 낙이 온다더니 황구도 어느정도 마스터 했네요.

이제 한 10번 정도 웨이크보드 타면 마스터 할듯 하네요.

 

미천한 여가활동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장마 피해 조심하시고 항상 활기찬 나날 엮어가세요!

 

 

용추계곡 펜션 가평 계곡 문경 용추계곡 계곡추천 가평 용추계곡 계곡 용추계곡오토캠핑장 송추계곡 함양 용추계곡 용추계곡 민박 용추계곡 방가로 명지계곡 용추계곡 팬션 용추계곡 다이빙 용추폭포 용추계곡 취사 경기도 계곡 백운계곡 용추계곡 가는길 용추계곡 캠핑장 용추계곡 털보네 하나민박 용추리조트 맑은물산장 용추계곡 민박 맑은물민박 용추계곡 펜션 용추계곡 방가로 수상레저 패키지 성남성형외과 수상레포츠 수상레저종합정보 가평 수상레저 수상스키 지산수상레저 수상레저 종류 수상레저 펜션 청평 수상레저 수상레저면허 레저 수상레저스포츠 경남 수상레저 수상스포츠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웨이크보드 통영 수상레저 금강수상레저 웨이크보드복 웨이크보드 장비 웨이크보드 타는법 웨이크보드 가격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타는곳 클럽비발디 가평 웨이크보드 청평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동호회 웨이크보드바지 웨이크 웨이크보드동영상 웨이크보드 데크 웨이크보드 강습 라이프자켓 웨이크보드 배우기 웨이크보드용품 한강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복장 용추계곡 펜션 가평 계곡 문경 용추계곡 계곡추천 가평 용추계곡 계곡 용추계곡오토캠핑장 송추계곡 함양 용추계곡 용추계곡 민박 용추계곡 방가로 명지계곡 용추계곡 팬션 용추계곡 다이빙 용추폭포 용추계곡 취사 경기도 계곡 백운계곡 용추계곡 가는길 용추계곡 캠핑장 용추계곡 털보네 하나민박 용추리조트 맑은물산장 용추계곡 민박 맑은물민박 용추계곡 펜션 용추계곡 방가로 수상레저 패키지 성남성형외과 수상레포츠 수상레저종합정보 가평 수상레저 수상스키 지산수상레저 수상레저 종류 수상레저 펜션 청평 수상레저 수상레저면허 레저 수상레저스포츠 경남 수상레저 수상스포츠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웨이크보드 통영 수상레저 금강수상레저 웨이크보드복 웨이크보드 장비 웨이크보드 타는법 웨이크보드 가격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타는곳 클럽비발디 가평 웨이크보드 청평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동호회 웨이크보드바지 웨이크 웨이크보드동영상 웨이크보드 데크 웨이크보드 강습 라이프자켓 웨이크보드 배우기 웨이크보드용품 한강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복장 용추계곡 펜션 가평 계곡 문경 용추계곡 계곡추천 가평 용추계곡 계곡 용추계곡오토캠핑장 송추계곡 함양 용추계곡 용추계곡 민박 용추계곡 방가로 명지계곡 용추계곡 팬션 용추계곡 다이빙 용추폭포 용추계곡 취사 경기도 계곡 백운계곡 용추계곡 가는길 용추계곡 캠핑장 용추계곡 털보네 하나민박 용추리조트 맑은물산장 용추계곡 민박 맑은물민박 용추계곡 펜션 용추계곡 방가로 수상레저 패키지 성남성형외과 수상레포츠 수상레저종합정보 가평 수상레저 수상스키 지산수상레저 수상레저 종류 수상레저 펜션 청평 수상레저 수상레저면허 레저 수상레저스포츠 경남 수상레저 수상스포츠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웨이크보드 통영 수상레저 금강수상레저 웨이크보드복 웨이크보드 장비 웨이크보드 타는법 웨이크보드 가격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타는곳 클럽비발디 가평 웨이크보드 청평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동호회 웨이크보드바지 웨이크 웨이크보드동영상 웨이크보드 데크 웨이크보드 강습 라이프자켓 웨이크보드 배우기 웨이크보드용품 한강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복장 용추계곡 펜션 가평 계곡 문경 용추계곡 계곡추천 가평 용추계곡 계곡 용추계곡오토캠핑장 송추계곡 함양 용추계곡 용추계곡 민박 용추계곡 방가로 명지계곡 용추계곡 팬션 용추계곡 다이빙 용추폭포 용추계곡 취사 경기도 계곡 백운계곡 용추계곡 가는길 용추계곡 캠핑장 용추계곡 털보네 하나민박 용추리조트 맑은물산장 용추계곡 민박 맑은물민박 용추계곡 펜션 용추계곡 방가로 수상레저 패키지 성남성형외과 수상레포츠 수상레저종합정보 가평 수상레저 수상스키 지산수상레저 수상레저 종류 수상레저 펜션 청평 수상레저 수상레저면허 레저 수상레저스포츠 경남 수상레저 수상스포츠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웨이크보드 통영 수상레저 금강수상레저 웨이크보드복 웨이크보드 장비 웨이크보드 타는법 웨이크보드 가격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타는곳 클럽비발디 가평 웨이크보드 청평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동호회 웨이크보드바지 웨이크 웨이크보드동영상 웨이크보드 데크 웨이크보드 강습 라이프자켓 웨이크보드 배우기 웨이크보드용품 한강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복장 용추계곡 펜션 가평 계곡 문경 용추계곡 계곡추천 가평 용추계곡 계곡 용추계곡오토캠핑장 송추계곡 함양 용추계곡 용추계곡 민박 용추계곡 방가로 명지계곡 용추계곡 팬션 용추계곡 다이빙 용추폭포 용추계곡 취사 경기도 계곡 백운계곡 용추계곡 가는길 용추계곡 캠핑장 용추계곡 털보네 하나민박 용추리조트 맑은물산장 용추계곡 민박 맑은물민박 용추계곡 펜션 용추계곡 방가로 수상레저 패키지 성남성형외과 수상레포츠 수상레저종합정보 가평 수상레저 수상스키 지산수상레저 수상레저 종류 수상레저 펜션 청평 수상레저 수상레저면허 레저 수상레저스포츠 경남 수상레저 수상스포츠 블롭점프 플라이피쉬 웨이크보드 통영 수상레저 금강수상레저 웨이크보드복 웨이크보드 장비 웨이크보드 타는법 웨이크보드 가격 수상스키 웨이크보드 타는곳 클럽비발디 가평 웨이크보드 청평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동호회 웨이크보드바지 웨이크 웨이크보드동영상 웨이크보드 데크 웨이크보드 강습 라이프자켓 웨이크보드 배우기 웨이크보드용품 한강 웨이크보드 웨이크보드 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