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춘천서 한우 흡입, 남이섬 추억의 도시락 그리고 춘천 닭갈비^^

 

 

늦은 저녁에 도착한 숙소입니다.

가격은 방값이 6만 숫불 1만 해서 4인에 7만에 하루 묵었답니다.^^

완죤히 괜츈한 가격이네요 주말인데...^^

 

 

도착하자 마자 야채 씻는 종성이 ㅋ

실내라 확실히 셔터 스피드 확보가 안되서 흔들렸네요 ㅠㅠ

 

 

까올~~!!  한우 부위별로 뙇!!! ㅋ

LA갈비부터 올린 저 바보들 어쩔까요? ㅎ

 

 

음 냠냠... 한우하누~~ 니가 제일 잘나가! ^^

 

 

죽자고 술을 사온 듯 하네요. 난 먹지도 못하는데

3명이서 대체 얼마나 달릴라고! ㅎ

저건 반도 안 끄낸거랍니다. 나머진 냉동고에...^^

 

 

친구들이 저는 고기 못 굽는다고 차돌배기나 잘 뒤집으라네요 ㅠㅠ;;

꼬기 잘 꿉는 여인네를 만나야 하나... ㅋ

 

 

간간히 불쇼로 볼꺼리 제공. 예얍~!!

 

 

친구가 신성한 한우로 꽃게를.. 이놈들~ ㅋㅋ

 

 

누가 보면 너희 커플 인줄 알것다 ㅇㄴ즈 그냥~ ㅎ

 

 

종성이는 뻣어서 못 데려 나왔는데 저늠들은 참 신나게 노네요^^ ㅋ

 

 

그렇게 달리고 노래까지 불렀으니...

잔부리 좀 하고 들어가야겠지요^^

저늠들은 라묜^^

 

 

전 허쉬 초코릿으로.. ㅋ

 

 

아직도 뻣어서 일어날 줄을 모르는 종성군. ㅋㅋ

 

 

똥머리 푸르고 셀카 ㅋㅋ

은옥이는 안끼는 곳이 없네요 ㅇㄴ 짜징.. 막이래~ ㅎ

 

 

플라이피쉬나 타자니깐 한명이 남이섬 안 가봤다고

여기로 왔습니다. 확실히 주말이라 볼거리는 많네요^^

 

 

 

너희들끼리 뭐라는 거냐? 나도 좀 알자? 응? ㅋㅋ

 

 

판토마임하는 일본 아가쒸~^^

 

 

랩퍼와 디제이^^

 

 

남이섬 왔으면 추억의 도시락 맛은 봐야겠지요^^

 

 

저는 도시락은 예전에 맛봐서 김치전만 냠냠~!!

 

 

항상 사진 이상하게 찍히는 종성이 1

 

 

봉에 얼굴 가려진 종성이 2 ㅋ

 

 

나름 괜츈게 나온 종성이 ㅋ

 

 

너는 누구냐? ㅋ

 

 

 

 

한명씩 다 찍으려 했는데 한명은 안 찍는데서 패슈~!!

 

 

펀(Fun)한 제친구가 적은 글귀랍니다.

저도 저글과 같은 맘일지도... ㅎ

 

 

지나가는 사람한테 찍어달라고 해서 4명이 찍자니깐,

숙취땜인지 안 찍는다네요. 나쁜넘 ㅋ

단체사진 한장 못 남기고 남이섬을 떠나네요. ㅎ

 

 

남이섬에 들어가고 나오려면 배를 타야한다며~

근데 남이섬은 누가 매입해서 관광지로 만들었을까요?

참 생각이 기발한거 같네요.

아마도 그분은 돈버는 촉이 뙇~!! ㅎ

 

 

춘천에 왔으니 춘천 닭갈비는 먹고 가야지요^^ ㅎ

 

 

마무리는 언제나 볶은밥으로~ ^^

광흡입해서 찍지는 못했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