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한경스팀청소리 전선불량 수리기^^

한경스팀 청소기 전선 불량인데 A/S가 안되다고 해서 제가 고쳐 드렸네요.

뭐 나사를 못풀게 모서리쪽에 조여놔서 고생을 좀 했지만

별모양 드라이버로 대충 돌리니깐 풀리네요 다행이네요^^

 

하나는 도져히 못 풀어서 저상태로 수리... ㅎㅎ

쓰는데 까진 쓰다 새제품으로 교환 해야겠죠?

 

오늘도 모두 활기찬 하루 되세요^^

스팀세차기 스팀청소기추천 스팀청소기가격비교 핸디스팀청소기 업소용스팀청소기 차량용스팀청소기 핸드스팀청소기 진공스팀청소기 스팀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걸레 청소기 스팀청소 핸디형스팀청소기 고압스팀청소기 자동차스팀청소기 스팀세차기 스팀청소기추천 스팀청소기가격비교 핸디스팀청소기 업소용스팀청소기 차량용스팀청소기 핸드스팀청소기 진공스팀청소기 스팀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걸레 청소기 스팀청소 핸디형스팀청소기 고압스팀청소기 자동차스팀청소기 스팀세차기 스팀청소기추천 스팀청소기가격비교 핸디스팀청소기 업소용스팀청소기 차량용스팀청소기 핸드스팀청소기 진공스팀청소기 스팀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걸레 청소기 스팀청소 핸디형스팀청소기 고압스팀청소기 자동차스팀청소기 스팀세차기 스팀청소기추천 스팀청소기가격비교 핸디스팀청소기 업소용스팀청소기 차량용스팀청소기 핸드스팀청소기 진공스팀청소기 스팀진공청소기 스팀청소기걸레 청소기 스팀청소 핸디형스팀청소기 고압스팀청소기 자동차스팀청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