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to bY 짤스 횽님^^

 

 

구두를 맨발로 싣었더니 발이 좀 아파서...

구두 벗고 쉬고 있는데 찍혔네요^^

 

오 마이갓~!!! 스멜~~ ㅠㅠ ㅋㅋ

 

작품명은 스멜일까요? ㅋ

레알 발냄새는 없답니다.

진십입니다.

믿어주세요 ㅠㅠ ㅋ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사진입니다. 아웃포커싱이 지대로 들어갔네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양재2동 | 양재시민의숲
도움말 Daum 지도
  • 봄날 2014.05.17 21:11

    운동화나 구두를 신을때는 양말을 신어야 되겠더라고요.
    제가 가까운 공원에 갈때는 스타킹을 신고 운동화를 신는데요.
    이상하게 발가락이 계속 아프더라고요.
    여러번을 운동화를 늘려봐도 여전히 아파서 두꺼운 양말을 신고
    운동화를 신었더니 발이 안 아프더라고요.
    카케어님,건강 잘 챙기시고 남은 시간도 행복하세요^^

  • 뽀뽀 2014.05.19 10:09

    흠....
    믿을 수가 없다냥..!! ㅎㅎㅎㅎㅎ

  • 멜옹이 2014.05.20 10:02 신고

    뒤꿈치 안까진게 다행이네요 ㅎ

  • iPC119 2014.05.20 16:57

    강한 부정은 긍정이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