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꾸라는 닉을 쓰는 동생이 찍은 도촬사진이랍니다^^

컨버팅샷이고, 그저 제 꼴갑떠는 사진 보시고

유쾌한 주말 되시라고 올려 보라요^^

 

 

 

 

 

 

 

단체컷 찍는 장소에서 파블로횽아와 뽀꾸님이 설정 잡는 동안

저좀 찍어달라며 꼴갑을 떨었더니...

대체 몇장을 찍으신건지... ㅋㅋ

 

막샷은 참 헤막게 웃고 있네요. 미쵸^^

제나이따위 잊은지 오래라며~~ ㅋㅋ

 

 

 

 

무한도전에 나왔던 그장소 어떻게 하면

단체샷을 잘 찍을 수 있을까?

구상하고 있네요. 근데 포기 ㅠㅠ

구상을 내놓았을나 깔끔히 차였다며~ 흐엉

 

 

 

저~ 저~ 찍어주세요^^

또 이렇게 꼴깝을~~ ㅋㅋ

 

 

열심히 사진찍고 있는데 뒤에서 절 찍으셨네요.

동생이 제가 좋은가? ㅋㅋ 농입니다.

조카뻘이라 패스~

 

 

 

두번째 단체컷 장소에서 초점 맞추시라며,

보디빌더 포즈를~ ㅋㅋ

 

여가는 이케 유쾌 상쾌 통쾌하게

보내야 한다고 똥머리가 말했답니다! ㅋ

 

이눔이 도촬을 오토로 날린듯 색이 안좋네요.

 

 

 

 

그래 나 찍어 찍어^^

근데 왜 이케 찍었니...

이상해 막샷 ㅠㅠ

 

 

 

 

저게 열리는줄 알았더니 아니네요 ㅠㅠ

열렸음 어떻게 단체샷 설정이라도... ㅋ

 

 

마지막은 발악사딘... ㅋ

넘가까이서 찍길래 민망해서...

안습표정이 뙇하늬 나와 버렸네요 ㅋㅋ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빙판길에 운전 조심하시세요.

 

전 덕분에 일이 확 줄었네요^^ ㅋ

항상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군산 선유도 선유도 가는방법 선유도공원 선유도역 선유도 펜션 선유도 배시간 선유도 유람선 신윤복 선유도 선유도 가는법 선유도 맛집 월명유람선 군산연안여객터미널 선유도여행 서울 선유도 군산 선유도 펜션 한강선유도 아름다운선유도 전북 선유도 불꽃축제선유도 9호선선유도 겨울 데이트 북서울꿈의숲 서울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서울근교데이트코스top10 선유도 데이트하기 좋은장소 선유도공원 야경 선유도공원 맛집 선유도 공원 설계 선유도공원 가는법 선유도공원 가는길 선유도공원 주차 선유도공원 겨울 선유도공원 카페 선유도공원 주차장 선유도공원역 캐논 100d 선유도공원 데이트 서울 공원 데이트 하늘공원 선유도 선유도역 맛집 지하철노선도 서울9호선선유도역 선유도역 원룸 선유도역 피부과 선유도역 오피스텔 선유도역 치과 선유도역 부동산 선유도역 내과 선유도역 이비인후과 선유도역 안과 선유도역 전세 선유도역 카페 선유도역 아파트 선유도역시간표 선유도역아파트형공장 선유도역 투룸 선유도역미용실 선유도역고시원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2동 | 선유도공원 선유도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