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가까우니 자주가게 되는 그곳^^ 영흥도 n 측도 1박2일 단체샷 투어? ㅋㅋ

이제야 올리는 영흥도 단체샷 여행^^

 

저는 바보같이 나왔네요 ㅠㅠ 못살아...!!

 

 

 

노을이 참 좋네요^^

해뜨고 2~3시간 해지기 2~3시간 사이는 사진이 참이쁘게 찍히는거 같아요^^

 

 

또 꽃게탕을 먹으로 깜상네로 왔다며~

사장님이 반갑게 맞아 주시네요 ㅋㅋ

 

 

단체 점프샷^^

왜케 점프가 좋은지...

근데 다들 점프인지 아닌지 이거참 ㅋ

 

 

역광르로 실루엣 샷을... ㅋ

분위기 있죠? ㅎ

 

 

말뚝박기 놀이 ㅋㅋ

재미지네요^^ ㅋ

 

 

6명이서 므흣한 사진이 나왔네요^^ ㅋㅋ

몇명은 아직도 취해 있는 중 ㅋ

 

 

웃긴 포즈 취한 친구가...

현재 취한 상태라면 ㅋㅋㅋ

 

 

단체샷이 참많네요^^ ㅋ

 

 

이렇게 꽉채운 1박2일을 보냈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