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대하구이와 꽃게탕이 함께하는 영흥도 1박2일 여행 이야기 ㅋ and 등촌샤브샤브

이제야 올리는 작년 먹방여행 ㅋ

 

 

 

대하구이 입니다. 몇키로를 먹은건지... 어휴 배야^^

 

 

생물이라 생으로 먹으라고 친구가 까주고 있는 모습이네요 ㅎ

 

 

저는 맛은 그닥이였지만, 대하회 짠은 해야 한다며... ㅋ 못살아 ㅋ

 

 

이제 술로 짠~!! ^^ 친구는 눈을 감았군요~! 지못미~!! ㅋ

 

 

대하 머리를 먹는 법을 이날 처음 배웠네요. ^^

삶이 바빠 못 즐기고 살았네요 ㅠㅠ;;

시간 날때마다 즐겨야 겠어요 ㅠ

 

 

한판 더... ㅋ

생물이라 널뛰기하는게 찍혔네요^^

친구는 튈까봐 찍지 말라는데... 제가 우겨서 찍었답니다 ㅋ

 

 

사건사고가 많았던 1번지 조개구이...

사장님이 분명 방을 싸게 주기로 하셨는데...

사장님 퇴근하고 주방장님인지가?

방값을 높게 불러서... ㅇㄴ놔~!

성깔있는 내친구들 막 화내고 ㅠㅠ;;;

즐겁게 와서 기분 상해서 갈뻔했네요. ㅋ

 

 

다음날은 12시가 되어도 헤롱되는 내친구들... ㅋ

ㅇㄴ 귀요미네요 ㅋㅋ

 

 

여자친구는 완전히 뻣으셨네요 ㅋㅋ

 

 

사진찍는다고 브이하는 센스 어디서 배웠냐며~~

못 살아~!!! ㅋ

 

 

초등학교 친구인데...

남친이랑 헤어져서 우울함을 풀어주는 여행이였답니다.

그래서 발에다가 제가 남친이름에 OUT껴! 를 써줬다며~ ㅋ

 

 

 

잠을 일찍 깨서 할일없어서 앞바다에서 사진찍고 놀았네요 ㅠㅠ;;

친구들은 언제 일어나는건지...

 

 

일단 묵었던 곳 앞에서 단체컷^^ ㅋ

 

 

 

영흥도 수산물 직판장 회센터 근처에서 찍은 샷^^

 

 

 

 

 

영흥도 수산물 직판장 회센터에서 꽃게탕에 밥 한그릇 뚝딱했네요 ㅎ

 

 

먹어도 먹어도 배고픈 우리 친구들...

사장님이 밥 볶아달라니깐...

친히 볶아 주셨습니다.

전 호박을 싫어해서 먹는둥 마는둥 ㅠㅠ

 

 

싹싹 긁어 먹었네요 ㅋ

대단하다 돼지들아~ ㅋ

 

 

먹고 일어난 자리가 참...

깔꼼하네요 ㅎㅎ 미쵸^^

 

 

광고는 아니구요 아주머니가 친절하십니다.

근데 저위번호로 전화하면 남자분이 받으세요.

장사는 아주머니가 더 잘하시니...

딜은 그분과... 우린 숙박 때문에 전화 한 적이 있었다며~

 

 

한번 더 OUT껴~!!! ㅋ

 

 

한번 더 더 OUT껴~!!!  ㅋ

 

 

뻘이라 그런지 가족들이 참 많네요. ^^

 

 

천연 머드팩 ㅋ

제가 바다 깊이 들어가서 진흙을 가져와서...

직접 마사지? ㅋㅋ

 

 

 

 

이렇게 주변에서 단체사진으로 축억 새기고...

다시 집으로 고고씽^^

 

 

완전히 꿀잠 주무시는 울친구 ㅋ 못살아...

전 조수석이라는 이유만으로 뜬눈으로... ㅠㅠ;;;

 

 

 

집근처서 등촌 샤브샤브^^

볶음밥이 참 희안하네요.

볶음밥이 특이해서 담에 또 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