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생일파티하러 서현 긴자로 고고씽~!?!? ^^

 

 

 

서현에 있는 긴자입니다.

건물이 참 이쁘네요^^

 

 

고급음식점이라... ㅜㅜ

전 주말 가족 모듬으로~

아는분이 근무해서 거의 주말 가족 모듬 특선으로 나왔다며~ ㅎ

 

 

 

 

 

제가 별로 안좋아라 하는 멍게인지 해삼인지 ㅠㅠ;;

전 깔끔히 포기 했답니다^^

 

 

 

활어회가 나왔네요. 맛이 참 좋네요^^

 

 

 

 

어린이 메뉴랍니다.

행복 어린이 세트이라네요^^

 

 

 

 

돔인가요? 조금나오네요 ㅠ

 

 

 

 

제생일이라 가족들과 간건데...

생일상이 나왔네요. 므흣하니 기분이 좋네요^^

세심한 서비스 만족입니다.

 

 

 

본격적인 생일파뤼~ ㅋ

촛불 개수는 세면 안 됩니다요 ㅠㅠ

 

 

 

 

 

 

 

알밥과 매운탕으로 식사는 마무리 하는걸로~~ ㅎ

 

 

 

 

마지막은 아이스크림 고급메뉴에 나오는 거라고 하네요.

아는 분이 있다는게 참 좋네요^^

 

계산은 제가...

생일 턱 쏘는거니.. ㅠㅠ

계산할때 한 줄기 눈물이... ㅋ